티스토리 뷰

2016년 최신 드라마 OST 모음 듣기 ▷

반가워요 우리나라 드라마 재미있는게 너무나 많아요. 요즘엔 케이블방송사에서도 정말 재미있는 작품들이 꾀많이 나타나고있어요. 역시 공중파 방송사들의 작품들도 재미난게 너무많은데요. 볼만하신게 너무 많으시기도해서 고민인 것이기도 하죠.

드라마 OST 모음 듣기
드라마 OST 모음 듣기

거의 월화수목금토일 모두 드라마를 볼수 있는것처럼 여러 방송사에서 다양한 주제로 재미난 작품을 방영해주고 있어요. 오늘은 2016년 최신 드라마 OST 모음을 준비해보았어요. 들어보시기 참 좋은 노래 곡들이 굉장히 많이있네요.

드라마 OST 모음 듣기
드라마 OST 모음 듣기

최근에 방영하는 작품들 도움되는 부분들도 뛰어나고 캐스팅도 좋지만 배경음악으로 사용이 되어지는 노래들 또한 너무 좋네요. OST이지만 그냥 정규 앨범으로 가수들이 발표하여도 엄청난 사랑을 끌만큼 좋은 히트곡들이 제법 많이있어요.

드라마 OST 모음 듣기
드라마 OST 모음 듣기

오늘은 최근작품 위주로 발표되어진 노래들을 모두 들어볼 수가 있게 준비했습니다. 두편의 모음집으로 준비를 했어요. 아래 준비해본 모음으로 한번 들어보면 좋을듯 하네요.

위에는 약 3시간 가량 재생이 되어지는 모음집인데요. 요즘에 방영되었거나 종영된 작품들의 곡들입니다. 드라마 좋아하신 분들이람녀 모두다 들어보시고 잘 알고계시는 곡들일거에요. 작품의 그감동이 그대로전해지기도 하고 있는 곡들인데요.

하나만 올려드리면 섭할수 있겠죠ㅋ 그렇기 때문에 하나더 준비를 한번 했네요. 이건 총 6시간 가량 재생이 되는군요. 방문해주신 방문자분들 지금 즉시 모두 한번 들어보세요. 주말을 맞이해 하루 종일 음악감상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두개 합치면 거진 10시간 가량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조용히 음악 틀어놓으시고 책도 읽고 볼일도 보신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엔 드라마 OST들을 들어 볼수가있도록 준비해보았어요. 오늘 추천곡 즐겁게 감상해 보시기 바람녀서 저는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만 저는 물러가고 다음시간에도 좋은 모음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