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성 보리고개노래 가사

평생교육@ 2022. 10. 25. 23:33

반가워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1970년대를 떠올리게 해주시는 슬픈 노래를 한곡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까 하는데요. 이시간에 안내를 해보도록 할 노래는 바로 진성씨의 노래에요.

진성 보리고개노래 가사
진성 보리고개노래 가사

안동역에서를 불러주시게되게 되면서 또 한번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셨는데 이후 발표했던 진성 보리고개노래가 연이어 사랑을 하시게 되게 되면서 인기트로트 가수로 자리를 차지 하게 되셨네요.

진성 보리고개노래 가사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못먹고 힘들게 살던 시절을 그린 노래에요. 작사를 직접 진성씨가 해주셨네요. 아마도 진성씨 역시 그러한 아픔을 겪으시고 가사를 쓰셨기 때문에 노래만 들어도 그 감정이 그대로 저달이 되어지더군요.

진성 보리고개노래 가사
진성 보리고개노래 가사

오늘은 라이브 버전과 같이 뮤직영상 버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두편 전부 들어보기를 하세요. 저는 그중에서도나 뮤직영상 버전 보니 울컥하게 되시기도 하게 되는데요.

힘들게 살아오신 어머님, 아버님이 생각나게 되니 더더욱 슬프게 느껴지더라구요. 방문 하신 분들도 아마 공감이 되어질 듯 한데요.

아마도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진성 보리고개노래 들어보고 계시면 어머니가 생각이 나실거에요. 그 모진 세월을 생각하시면 마음이 아프기도 한데요.

이번엔 진성 보리고개노래 들어보기와 가사를 함께 함께 준비해드렸는데요. 동영상을 통하여 가사가 흘러나오니 가사를 보시면서 따라 불러 보아도 좋겠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