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7

팁앤팁이에요 오늘은 가장 간단하게 영상을 만감상 해볼수 있도록해주시는 프로그램인 윈도우 무비메이커에 대해 안내해볼게요. 예전엔 이 프로그램이 윈도우에 기본적으로함께 인스톨이 되어 지게 되어있었던 프로그램입니다. 그렇지만 요즘엔 별도 인스톨이 필요 해요.

이번엔 윈도우의 정식 사이트인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꽁짜로 정식 다운 하고 인스톨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소개를 해보도로록 하겠습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방문자분들도 쉽고 빨리 인스톨를 해보실수가 있죠. 자 그러면 인스톨 소개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7

이런식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무상으로 다운 할 수가 있답니다. 이러한식으로 상단에 보면 윈도우 무비메이커 2012버전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보면 운영체제 최소스팩이 윈도우7입니다. 옆에 있는 현재구매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실제 구매는 아니기 떄문에 안심해보시면 되요.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7

또한 이제는 다운 받으신 윈도우 무비메이커의 설치 파일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실행을 해주면 이러한 식으로 프로그램을 선택하셔서 설치할수가있는 메뉴가 나오게 되어진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7

여기에서 필요하신 프로그램만 각각 선택을 해 주실 수 있습니다. 그럼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보이실거에요. 이 화면에서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브랜드를 골라주면 되요. 어렵지 않게 무상으로 다운 하셔서 셋업해서사용해 볼 수가 잇어요.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7

이러한 식으로 윈도우 무비메이커가 인스톨이 되어진답니다. 필수 패키지 2012안에 이 프로그래이 포함되어 있는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것들이 인스톨이 되어 질수가 있기에 이러한 식으로 선택하셔서 인스톨 해보시기를 추천해보려고요.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7

약간 기다려보시면 이러한 식으로 윈도우에 전부 인스톨이 되어지실 텐데요. 닫기 버튼을 누르시고 이제는 실행을 눌러 주셔서 인스톨해준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이용해보시면 되거든요.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7

이런 식으로 어렵지 않게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무상으로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 해서 이용하시기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10까지 인스톨이 가능하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lsetup-web.exe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get-movie-maker-downlo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