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wp파일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안내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한글화일을 보실수 있게끔 해주시는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 볼건데요. 이번시간에 안내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공식 한컴에서 제공을 해주고있습니다. 그렇기에 간단하고 쉽게 다운로드 받아보셔서 이용해 볼 수가 있으신데요

hwp파일뷰어

한동안은 이 프로그램이 제공이 안되어진적이 있었어요. 그로 인해 저 또한 매우 번거로운적이 있었어요 아마도 회사분들 이라고 한다면 MS오피스나 한글과컴퓨터오피스 둘중에 하나는 다루고 있을 거에요. 평균적으로 하나만 구입년서 이용하게 되어지죠

hwp파일뷰어

평균적으로은 MS오피스가 더 많을겁니다. 그로 인해 한글화일을 열어보려고 한다면 hwp화일뷰어 내려받기를 하시고 나서 셋업을 해 주셔야하게 되는데요 오늘 제가 포스팅을 해보는 뷰어는 MS오피스와 한글과컴퓨터오피스로 작성되어진 화일들을 전부 열어보실수가 있습니다.

hwp파일뷰어

그렇기에 어렵지 않게 이것만 인스톨 해보시면 보든 화일을 열어볼수가있도록 되어지거든요. 자 그럼 바로 설명해드려보겠습니다.

먼저 공식 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이곳를 눌러주신다면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겁니다. 이동 하고 다운센터를 눌러 주셔도 됩니다

 

👉hwp파일뷰어

 

hwp파일뷰어

그러면 이제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다운 연관되어진 메뉴들이 나오게될거에요 가장 아래에 있어요. 그러하니 하단으로 내려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한글과 컴퓨터오피스뷰어가 있기도 한데 꽁짜로 제공이 되고있어요 이중 Windows버전으로 받아보시면 됩니다.

hwp파일뷰어

hwp화일뷰어 다운 해보셨다면 실행을 하여 이러한 식으로 설칯 해주면 되요. 인스톨 하신땐 그냥 다음 다음을 눌러주신다면서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볼게요 행복한하루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