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스테일이에요^^ 이번엔 얼마전 복면가왕에 나왔던 노래들을 준비를 했습니다!!~ 본방은 보지 못하고 다시보기로 보게 되었는데요. 우와!!! 음악대장 이분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복면가왕 음악대장

복면가왕 음악대장에 대해서 살짝 검색을 하여보니 국가스텐의 하현우씨로 바로 나오고있네요ㅋ 아마도 예전 4옥타브 까지 올라간다고 말씀하셨던 내용과 이래저래 해서 밝혀진것 같기도 합니다?

복면가왕 음악대장

그냥 높게만 나오게되어지는 그러한 고음하고는 다른것같습니다. 한국 탑클래스중에 한분이라고 하신데요. 우와... 저는 이번에 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들어 보고 완전 반해버렸네요. 혹시 이번 라젠카 못들어봤다면 아래 Youtube 동영상으로 그리고번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정말 본좌급이 맞으시네요!^^ 그러한데.. 듣다보니... 신해철씨가 엄청나게 그리워지는군요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