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오락에 렉을 확연하게 줄여주게되는 핑업 일하고 않은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해 들어볼겁니다 최근엔 대부분 오프라인 오락이 아닌 온라인 오락을 다른 이용자들과 같이 즐길 겁니다.

핑업 다운로드

그렇지만 나 혼자 반응 속도가 느리거나 렉이 소요 된다고 하시면 순조롭게 오락을 진행해 볼 수가 없습니다. 컴퓨터 사양이 좋더라도 오락이 끊기거나 렉이 걸릴 수가 있네요이는 인터넷 속도에 관련 되어진 영향 때문인데요 이러한 경우 핑업을 활용해서 인터넷 최적화를 하시면 보다 속도가 빨라지는데요.

핑업 다운로드

컴퓨터 사양은 좋을듯 한데 오락 원활하지 않으신 분들 이라면 오늘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 방문자분들도 다운받아보셔서 사용해보세요 상단에 보는 것처럼 네트워크 상태를 변경하여 오락에 반응속도를 향상시켜 준다고 하기도 합니다.

핑업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NAVER자료실 통하여 다운로드 받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상단에보이는 화면에 NAVER 자료실 화면인데요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인데요 개인이나 기업 어디서나 꽁짜로 사용이 가능하겠죠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링크를 달아 두었어요.

핑업 다운로드

방문자분들도 NAVER 자료실 화면으로 이동을 하시고 상단에 보이는 공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세요 그럼 바로 인스톨화일이 다운로드 되실거에요.

핑업 다운로드

설치 진행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네요이 프로그램은 용량도 굉장히 작고 가볍네요 사이즈는 약 8메가바이트 정도 되어져요 핑업 인스톨을 전부 해보셨다면 사용 방법 소개를 해 드려보도록 할게요.

핑업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이용하니까 정말 편리하기도 한데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핑업 이용 또는 이용 안함 딱 두가지 버튼 말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이용하고 싶을 때 클릭해서 옷만 시켜 주면 바로 적용이 되어지거든요 오늘 소개해 드림 프로그램 참고가 되셨기를 희망 하면서 전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