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나이가어때서 오승근 노래듣기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신나는 트로트 노래들을 하나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소개하는 이 노래 모르는분들이 아마 없으실거 같은데요. 바로 내나이가어때서를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오승근씨의 노래가 오리지널 원곡입니다. 노래가 참 경쾌하고 좋네요. 가사도 참 명랑하고 밝아서 좋은거 같은데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작년 정도부터 큰 히트를 누리고 있네요.

내나이가어때서 오승근

사실 내나이가어때서는 나온지 꾀나 되었습니다. 바로 2012년도에 발표된 노래에요. 내나이가어때서는 NAVER와 다음의 트로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트로트 최대 히트한 노래으로 부각 되시기도 했네요.

내나이가어때서 오승근

오승근이씨의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한국 최고의 노래자랑 프로그램인 KBS 전국 노래자랑에서 최고 많이 예심에서 불렸던 곡으로 꼽히기도 하게 되었다고 하죠.

내나이가어때서 오승근

내나이가어때서는 최근엔 후배 트로트 가수들에게 리메이크되어 많이 불리기도 하고 있네요.

내나이가어때서 오승근

하지만 오승근씨의 원래노래이 단연 최고겠죠? 바로 감상해드릴께요. 내나이가어때서 노래듣기

오늘 제가 준비해드린 내나이가 어때서 노래듣기 입니다.

내나이가어때서 오승근

KBS 가요무대에서 LIVE로 부르신 비디오인데요. 준비를 해본 비디오에 가사도 같이 나와서 가사를 따라 부르며 감상하시면 참 좋죠. 그러면, 오늘 준비를 해본 내나이가어때서 오승근씨의 노래 즐겁게 감상하셔서 내일또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