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선희 아름다운강산 들어 보기

안낭해보시기바랍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시원시원하고 강력한 노래들을 한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1988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들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발표가 되어진지가 벌써 30여년이 다되어가는 곡이기도한데요.

이선희 아름다운강산 듣기
이선희 아름다운강산 듣기

한번 준비해 드릴 노래는 바로 이선희 아름다운강산이라는 노래랍니다. 이노래는 정말 타이틀곡이죠. 원래노래은 1970년대 신중현과 뮤직파워의 노래들을 리메이크하며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랍니다.

이선희 아름다운강산 듣기
이선희 아름다운강산 듣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게 되어졌던 노래 입니다. 그때 당시에는 서울 올림픽이 개최가 되어진 해였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더욱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많으 사랑을 받게 되기도 하였고, 각종 행사의 대미를 '아름다운 강산'이 장식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이선희 아름다운강산 듣기
이선희 아름다운강산 듣기

오늘 간만에 이노래가 생각나서 찾아 듣게 되었어요. 정말 이선희씨의 가창력은 상당한것같네요. 한국 국보급 가수라는 평가도 엄청 많습니다. 공연하시는 모습을 보시면 늘 그러한 생각이 들게 하시는것같네요.

이번엔 LIVE로 들어볼 수 있도록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이에 준비한 영상과 아래 준비한 영상 전부 라이브에요.

진짜로 공연장에 가서 듣는다면 더욱 감동적일것 같은데요. 그렇다 해도 이러한 식으로 라이브 비디오으로 들어도 소름이 돋네요.

왜 그런지 모르게 이선희 아름다운강산을 감상하고 있다 보면 한국이 자랑스러워지는 느낌이 들게 되기도 하는것 같아요. 라이브 실력이 너무 뛰어나서 마치 립싱크러처럼 느껴 지네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