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린 디온 the power of love 들어 보기

반가워요 이번에는 전세계 3대 디바중 한분으로 꼽히시는 셀린디온 님의 노래들을 준비를 했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드려볼 노래는 대한민국에서 사랑의힘으로 라고 하는 제목으로도 많이 안내가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 입니다. 전부가 누구나 알만한 노래랍니다.

셀린 디온 the power of love
셀린 디온 the power of love

오늘이 시간에는 셀린 디온 the power of love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해보았네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자분들도 정보 안내를 해 보는 노래비디오을 통해 LIVE로 들어 보실 수가 있겠죠. 이미 귀에 익수간 노래일건데요.

셀린 디온 the power of love
셀린 디온 the power of love

TV는 인기를싣고라는 프로그램에서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친구가 등장을 하게될 때 흘러나오던 음악입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분들 귀에 이미 익숙한 음악일건데요. 자 그러면 바로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셀린 디온 the power of love
셀린 디온 the power of love

아래는 라이브 무대를 준비해보았어요. 왜 3대 디바인지 알게 해주시는 무대인듯 합니다. 디온은 캐나다 국적이시기도 합니다. 1980년도에 가수로 대뷰를 하시고 현재에도 일관적이신 공식활동을 하고 계신데요. 이노래 물론의미가 남다르기도한데요.

세계적인 스타이자 디바로 만들어준 노래가 바로 이노래입니다. 정규 3집 앨범에 수록 되어진 노래랍니다.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기도해요. 전세계적으로 180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기도 했네요.

이번엔 흘러간시절의 팝송인 셀린 디온 the power of love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언제들어봐도 참 감동적이고 멋있는 곡인듯해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바로 한번 한번 듣기를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