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IMG

__]

오늘은 '멋쟁이 토마토'라는 동요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대표적인 동요죠?? 제가 어렸을때에는 없었 던거 같은데요. 잘 기억이 안나는건지^^ 이 멋쟁이 토마토는 참 멜로디랑 가사가 좋은거 같은데요. 그렇다보니 인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해보고있는 동요인것이기도 하겠습니다^^ 멋쟁이 토마토 가사 , 악보, 계이름, 공짜듣기 동영상 같이서올려드려용^^

| '멋쟁이 토마토' 꽁짜듣기
| '멋쟁이 토마토' 악보

멋쟁이 토마토 동요

| '멋쟁이 토마토' 계이름

다장조를 기준한 계이름인데요. *울퉁불퉁 멋진 몸매에 도도솔솔 도레 미도레 *빠알간 옷을 입고레~솔 레솔 파미 *새콤달콤 단내 풍기는도도솔솔 도레 미도레 *멋쟁이토마토(토마토)레레도시레도(미미도) *나는야쥬스될거야(꿀걱)라라라파파파솔라 *나는야케첩될거야(찌익)솔솔솔미미미파솔 *나는야춤을출거야(헤이)라라라도도시라솔 *뽐내는토마토(토마토) 레레도시레도(미미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