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하루한곡이에요. 이번에도 한곡이 아닌 모음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이번주에 있는데요!! 이번주 금요일인데요. 벌써 마음이 들뜨는데요. 크리스마스 한다면 캐롤이기도 한대요!!! 이번엔 이맘때쯤 생각나고 감상 하고 싶은그리운 노래를 전부 이번에 소개를 해봤는데요. 저는 이미 몇일전부터 캐롤들을 감상 하고 있답니다^^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벌써 저번주부터 이미 크리스마스 연휴인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이게 전부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을 듣다보니 그러한거 같아요. 어쩔수 없습니다ㅋ 너무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리스마스라서 들뜨는 마음을 어쩔수 없네요!! 이번시간에 더더욱 좋은점은 금요일에 있으니 황금연휴라고 하는 점입니다!! 연휴라 더더욱 기쁘네요^^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이미 저처럼 마음이 들뜨신 분들이 많으실듯한데요. 오늘 제가 준비를 해본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을 전부 들어보시기를 해보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세요. 준비를 해본 곡들은 약 2시간 가량 연속 재생이 되어지는 Youtube 비디오으로 찾아보았답니다. 국내에서 엄청나게 대표적인 대표적인 히트곡들입니다. 그러면 바로즉시 한번 감상해볼까요!?

<출처 : Youtube> 준비해드린 음악들 들으며 절로 크리스마스 기분이 나실거 같네요. 이번엔 완전 크리스마스 음악에 심취하게 됩니다^^ 방문자분들도 하루한곡에서 준비해드린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모두 한번 들어 보시면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