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비 [ FULL버전 ]

반갑습니다 정말 간만에 너무너무 감미롭고 들어보시기에 좋은 감성적인 발라드노래인 한곡 나왔습니다!! 바로 황치열님의 노래에요. 이번곡 정말 대박이에요. 사실 예전엔 황치열님이 어떤 노래들을 불렀었는지 잘 몰랐었습니다.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비

이번 노래 통하여 완전하게 잘 알게 되었군요. 특히 요번에 소개해보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뮤직영상가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로 인해 황치열 매일 매일들어 보게 되어진노래 뮤비를 준비해보았네요. 한편의 연속극나 영화같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 되기도해요.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비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비

뮤직영상에는 황치열님이 직접적으로 출연해서 연기를 하셨었습니다. 연기를 해도 될정도로 연기를 참 잘하더군요. 뮤직영상를 통하여 보니 정말 매력적이다 라고 하는 생각이 드시게 되었어요. 뮤직영상와 노래가 너무나도 잘어울립니다.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비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비

뮤직동영상에 관련된 해석이 개인 각자 전부 다르네요. 하나는 일반적인 해석으로 사귀다가 헤어졌다라고 하는 해석과, 두번째는 혼자 짝히트를 하게되어 상상을 하시는게라고 하는 얘기가 있더군요. 저는 두번째 해석이 맞지 않나 싶어요.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비

뮤직영상은 영상미가 정말 너무나도 좋은데요. 그냥 한편의 영화라고 해도 되실것같습니다.

아름답고 잔잔한 노래와 같이 한편의 멜로 영화처럼 전개가 될 수 있는 뮤직영상가 가슴을 심쿵하게 하기도 하고, 아련하게 하기도 하고 있는듯합니다.

상단에는 황치열 맨날들어 보게 되어진노래 뮤비인데요. 해피엔딩이 되셨으면 좋았을텐데... 해피엔딩은 되어지지 않는것 같아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한번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저역시 최근에 이 뮤비만 몇번이나 다시보시고 다시보시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