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잔디노래동영상 트로트메들리 보고듣기

간만에 신나는 트로트메들리 음악감상을 한번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준비해본노래는 금잔디노래영상인데요. 금잔디양의 신나는 트로트메들리를 한방에 전부 감상 해볼수 있기때문에 너무 좋은거 같네요. 근래 금잔디양 좋아하는분들 굉장히 많으실건데요?

금잔디노래동영상

저도 참 좋아하게되는데요. 특히나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세요. 트로트를 굉장히 맛갈나게 잘 부르는데요.

금잔디노래동영상

요즘에 트로트 아닌 발라드곡을 부르시는것도 들었었는데 모두 장르를 전부잘 소화해니시더군요. 워낙에 가창력이 좋은 가수인데요.

금잔디노래동영상

현재는 TV에서도 간혹 모습을 보실수 있어 좋은것같네요. 금잔디양의 라이브비디오등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화질좋은 비디오들이 별로 없다고 할수 있는데요.

금잔디노래동영상

그나마 대부분의 분들이 보았던 영상 한개를 준비를 해봤는데 조회수가 무려 100만건이 넘는 영상이 있더라고요.

금잔디노래동영상

금진디양의 공연 비디오과 히트한 노래 메들리를 조합해놓은 동영상인데 귀와 눈이 호강하군요^^ 오늘 준비해본 금잔디노래비디오 바로 같이 보시죠.

동영상과 함께 금잔디 노래 듣기

위에 준비해드린 금잔디노래비디오는 약간은 아쉬운데 라이브는 아니랍니다. 아마도 비디오으로는 음질이 많이 깨지고 좋지가 않아서서 비디오과 메들리 음악을 합쳐놓은거 같더군요. 그렇다해도 금잔디양의 공연 모습과 신나는 트로트메들리를 들을수 있으니 최고로 좋은것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