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비치 노래모음 들어보시기 <타이틀곡33곡> 스마일뮤직입니다^^ 오늘은 월요일이더라고요. 이번주에 정말 날이 추웠죠!? 추워서 그냥 집에만 있었습니다 이번주에는^^ 자 그럼 오늘도 들어보기 좋은 노래를 내용을 안내 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노래모음으로 한번 준비해보았어요. 준비해본 노래의 주인공은 다비치입니다. 제가 참좋아하는 여성듀오입니다. 아마 남녀노소 누구든지 좋아하는 그룹인거 같다는생각이 들게 되네요. 무엇보다도 노래 실력이 너머누무 좋으시기로하죠~

다비치 노래모음 듣기

2008년도에 데뷔를 한 그룹인데 벌써 8년이나 되었습니다. 이해리양과 강민경으로 구성이 되어있을겁니다. 둘이 사이도완전 좋은거 같아서 볼때마다 좋았었습니다. 히트한 노래들이 수많은 그룹이기도한데요. 노래도 잘하시고 두분다 너무 예쁘신데 히트한 노래들이 수많더라고요. 발표하시는 앨범마다 대박 히트곡들이 꼭 한곡 이상 있습니다.

다비치 노래모음 듣기

저는 8282랑 거북소개하는 이 노래를 특히 좋아하지요. 듣고 있으 면 힐링이 되는거 같기도하고 힘도 나는거 같아서 좋아하지요. 물론 다른 곡들도 전부 좋아하지요 오늘은 대표히트곡 33곡 다비치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오랜만에 전체 노래를 전부 한번 들어보시죠.

이러한 방법으로 노래를 감상 하고 있다보니 너무감미롭고 목소리가 좋아서 2시간이 언제 흘러갔는지도 모르겠는데요. 총플레이 시간은 모두 2시간인데요. 준비한 다비치 노래모음 방문 하신 분들도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