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 녹음

상세설명 에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녹음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볼거에요. 무상으로 제공되어지고있기도 하며 굉장히 간단하시면서도 파워풀한 기능을 제공하고있는 프로그램인데요. 방문자분들도 잘 알고계신 곰플레이어를 만든 회사인 그레텍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에요. 곰녹음기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만 인스톨을 해 놓으면 마이크에서나오게되는 소리는 당연 하고 컴퓨터에서 나오게되는 소리마저도 한꺼번에녹음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번 설명해 드리는 이 프로그램은 마이크로 하시는것 외에도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 녹음까지도 상당히 손쉽게 해줍니다. 근래에 버전 2.0으로UPDATE 되어지게 되면서 모두적으로 많이 바꼈는데요. 녹음 음질또한 상당히 비교적 크게 개선이 되어졌기 때문에 녹음하고 들어보아도 상당히 깨끗한 음질로 들어보실수가 있답니다. 컴퓨터를 이용하시다가 컴퓨터에서 나오게되는 소리를 mp3등일로 녹음을 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이용을 해보시면 상당히 큰 참고가 되실 만한 프로그램인데요.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 녹음

가장 우선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 녹음 외에도 이 프로그램은 마이크로로 녹음이 가능하며, 녹음화일을 편집하실수도 있죠. 평균적으로 앞부분 또한 녹화가 끝난 뒷부분에 약간씩은 잘라주어야하게될 때가 있죠. 그럴때 녹음하고 바로 편집도 가능하시니 굉장히 1석2조이에요. 또한 음량이 작다면 프로그래밍 아시고리즘에 의해서 소리증폭은 200%이상 끝으로 올려주시기도 해요.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 녹음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보려면 그레텍 페이지로 접속을 하여야하기도 합니다. 윈도우에 기본으로 탑재되어져 있는 녹음기의 경우엔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 녹음은 되어 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식으로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을 해보시면 되어지시는데요. 완전 꽁짜 인데요.

자 오늘 설명해드리는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보셔야하기도 합니다. gom2.gomtv.com/release/gom_recorder.htm 옆에 바로가기를 누르시고 이제는 인스톨 화일을 내렵다아주십시오. '다운'라고 되어 있는곳을 클릭하셔서 다운 받아 보시면 되겠군요.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 녹음

앞서도 잠시 기능에 대해 정보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정식 호멮이지에서도 이러한 식으로 특징들을 나열하고 포스팅을 하고있답니다. 인터넷 강의, 영화, 연속극등에서 나오게되는 음성만 각각 mp3등으로 녹음하시게될떄에 상당히 상당히 유용한 프로그램인데요.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녹음 프로그램중에선 가자 편하고 선능도 뛰어나고, 거기에 꽁짜라서 가장 좋은듯하하겠죠.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 녹음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 녹음

이제 인스톨을 해야 하게되는데요 인스톨 과정은 그냥 안내에 따라 인스톨 진행해 주시게 되면 되는데요. 인스톨 과정에서 혹여나 제휴 프로그램 인스톨이 있을수 있어요.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 녹음 하고는 상관없는 프로그램일수 있기때문에 확인하셔서필요하지않은게 함께 인스톨이 되어 지게된다고한다면 체크박스 해제를 해 보시고 진행해보셔야하기도 합니다.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 녹음

이제 전부 인스톨을 하시게 되었어요. 인스톨을 하시고나서 보면 이젠 이런식으로 나오도록 되실텐데요. 가운데 마이크 버튼을 누르시면 녹음이 시작이 되고, 그리고번 눌러 주시면 녹음이 중지가 되어집니다. 이용방법들도 간단하고 녹음후 바로 편집도 가능하시니 소개한 프로그램 꽁짜로 인스톨 해 주시고 아낌없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