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신나는 트로트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준비해본 노래 방문자분들도 즐겁게 한번 모두 들어보시기 해보며 굉장히 좋을 거에요. 금잔디 오라버니는 저 또한 참 좋아하는데요.

금잔디 오라버니 듣기

금잔디씨의 매력을 잘 어필하는노래라 생각이 되요. 애교섞인듯한 목소리와 창법이 참 매력적인데요. 요즘에 가장 인기있는 신세대 트로트 가수분이시기도 합니다.

금잔디 오라버니 듣기
금잔디 오라버니 듣기

2000년도에 가수로 데뷰를 하여 정식으로 정식 활동을 하시 시작을 하였죠. 이곡은 2012년도에 발표되어 지게된 정규 2집 앨범에 수록 되어진 노래랍니다. 금잔디 오라버니 노래 방문자분들도 지금바로즉시 들어보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역시 참 들어보시기좋답니다.

금잔디 오라버니 듣기
금잔디 오라버니 듣기

아마도 안내해보는 이노래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도 상당히 많을겁니다. 그로 인해 오늘 이시간엔느 라이브로 노래 감상 해볼수 있도록 준비를 한번 했고, 또 노래를 배워볼 수가 있도록끔 노래배우기 영상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먼저 위에 안내 해본 라이브로 노래부터 들어보시죠 얼굴도 예쁘시고 몸매도 좋으시죠. 거기에 정말 노래실력 또한 무척이나 좋으신데요. 요즘에 활동하고이쓴 신세대 트로트가수중 가장 노래를 잘하시는것 같기도해요

위에는 이호섭 강사님의 금잔디 오라버니 노래배우기 비디오인데요 포인트를 잘 집어서 알려주시네요. 노래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은 오늘 소개해 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살펴보세요. 저는 그러면 이제 그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