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페이스북 셋팅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할건데요그전의엔 페이스북이 정말 국민 SNS로 매우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지기도 했었습니다 현재는 다른 SNS 플랫폼으로 전부 옮겨 가는 것같네요 오늘은 페북 생일 비공개 하고 있는 법 설명을 해드려 볼까하겠죠.

페북 생일 비공개

 

 

페북 생일 비공개 하기

페이스북을 이제는 이용을 하지 않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내 정보가 노출되기를 꺼려하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하나씩 내용들을 감추고 싶어 하실텐데요 그렇기에 방문하신 분들에게 페북 생일 비공개 하고있는 법 간단히 안내를 해 드려 하는데요.

페북 생일 비공개

타임라인 들어가기

이렇게 가장 우선 방문 하신 분들도 페이스북으로 이동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자기 본인의 타임라인페이지로 이동을 한 후에 제가 표시한 것처럼 정보 버튼을 눌러 보시면 됩니다.

페북 생일 비공개

정보 설정

정보 버튼을 눌러보시기 되었다면 이런식으로 유용한 정보를 입력한다거나 셋팅하는 화면이 나와 주실 겁니다 생일 정보시는 연락처 및 기본 정보 안에 있어요 클릭을 한번 해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페북 생일 비공개

생일 나만보기 설정

클릭하시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제 이런 방법으로 자기의 기본 정보를 수정하거나 보여지는 범위를setting해보실수가 있을 거예요 생일을 클릭을 해보시고 수정 옆에 있는 버튼을 눌러 주시기바래요 이게 바로 페북 생일 비공개setting하는 버튼 입니다.

페북 생일 비공개

모바일도 비슷

클릭을 하시게 되면 이러한 식으로 전부공개 친구 공개 또는 나만보기 설정을 해보실수가 있는데 나만 보기를 해 주시면 페북 생일 비공개 설정이 되어진답니다 오늘 설명를 해 보았던방법 살펴 보셔서 여러분들도 쉽게 설정 변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