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날씨가 제법 쌀쌀하지요 제가 살고있는 지역에는 슬슬 비가 쪼금씩 내리기 시작하였죠. 이번 비가 내리고 나면 정말 가을날씨가 될듯하지요. 요즘도 오전과 저녁에는 상당히 쌀쌀하지요 가까이에 보니 벌써 나무들은 빨간옷으로 갈아입기도 하였죠.

가을에 듣기좋은 노래모음

오늘은 그로 인해인지 가을노래들을 들어 보고 싶어서 검색을 해드리고 이러한 식으로 내용을 안내 해드리고있네요. 준비를 해본 가을노래는 21곡이에요. 가을 하게되면 추억되는 유명한 노래들이에요. 전부 방문 하신 분들도 생각을 하셨던 노래들이 많이 있으실 겁니다.

가을에 듣기좋은 노래모음
가을에 듣기좋은 노래모음

80년대~90년대 노래들이 대부분 많이 포함되어져 있는 모음집이네요. 왜그런지 가을이 되고 나면 조용한 노래들이 생각이 나기도 하고, 지나간 그시절의 노래들이 떠오르기도 하게되는데요.

가을에 듣기좋은 노래모음
가을에 듣기좋은 노래모음

이번엔 약간씩은 지나간 가을과 잘어울리는 곡들 들어보시죠. 저는 그중에 서도나 이문세님의 노래 곡들이 이 가을이 되어지시면 생각이 나게 되어지더라고요. 밑에 모음집에도 수록이 되어 있답니다. 준비해드린 가을에 듣기좋은 노래모음 들어 보기를 바로 해볼까요.

사적으로는 요즘 나오게되어지는 곡들 보기보다 이런 식으로 조금씩은 흘러간 곡들이 가을에 더 감상하기 좋은듯 합니다. 오늘 정보 안내를 해드린 가을에 즐거운 곡들 모음 신나게 들어 보기 바래요. 연속적으로 재생이 되어지니 다른 작업을 하거나 일을 해보시게 되게 되면서 감상하기에도 아주 좋았어요. 남은 오늘 하루도 신나게 보내보세요.

댓글